커뮤니티
공지사항
♧정상 수업 안내♧
작성자
경영관리자
작성일
2020-05-11 09:15
조회
1157
♧정상 수업 안내♧
1.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되었던 비정상수업은 5월11일부터 정상수업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정상수업에 따른 학생여러분의 협조를 아래와 같이 당부드립니다.
아 래
○수업일시: 20. 5.11(월) 부터
.1교시 : 19:00
.2교시 : 20:00
.3교시 : 21:00
○수업요일 : 매주 월, 화
○수업방식 : 오프라인/온라인 정상 수업
○강의실 안내
.1학년 : 301호
.2학년 : 303호
.3학년 A : 601호
.3학년 B : 602호
.4학년 : 313호
○수업시간표 : 스마트세한(휴대폰) 개별시간표에서 확인
○수업 참석 주의사항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해야 합니다.
.입실 전 발열체크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착용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수업 중 강의실 창문을 열어서 통풍을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한 좌석 건너서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 전 발열, 감기, 면역력 결핍, 피곤 등 건강에 이상이 있는 학생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단, 수업 전 교수님께 연락주셔야 출석으로 인정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학년별 지도교수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