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당진캠퍼스 비서실 직원 모집 공고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8-27 16:38
조회
1799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남/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비서실

직원

1명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3.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우대함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①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②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① 지원서 1부

② 자격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③ 졸업증명서 1부

④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⑤ 자기소개서 1부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①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②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③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① 연봉 기준 ₩21,600,000(세전, 협의 가능)



6. 기타사항

①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③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④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⑤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⑥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