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2020학년도 세한대학교 동계 계절학기 운영(안)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11-19 14:06
조회
2490
1. 동계 계절학기 일정 운영(안)

1) 수학기간 : 2020.12.15.(화) ∼ 2021.01.06.(수) 15일간

2) 수강신청기간 : 2020.11.11.(수)10:00∼13.(금)16:00까지 3일간

3) 등록기간 : 2020.11.25.(수)∼11.26.(목) 16:00까지 2일간

4) 폐강확정 : 2020.11.16.(월) 17:00 (본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5)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0.11.17.(화)10:00∼11.18.(수) 16:00까지 2일간

6) 추가등록기간 : 2020.11.30.(월)



2. 수강신청 제한 학점 : 6학점 이내



3. 수강료(학점당) : 50,000원(이론, 실험, 실습 동일)

◎ 예시: 3학점 과목=> 3학점×50,000 = 150,000원 납부



4. 수강신청(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1) 수강신청 기간 : 2020.11.11.(수)10:00∼13.(금)16:00까지3일간

2) 수강신청 대상

가. 당해 학기 등록자중 교과목을 재이수 하고자하는 경우

나. 2개 학기 이상 등록을 필한 자

다. 정규 학기 중 취득한 학점이 졸업학점에 미달된 경우

라. 학사에 관한 규정 제 4절 및 계절학기 수업규정 제 3조(수강자격)에 의거 조기졸업 목적의 계절학기 수강은 인정하지 않음

마. 직전학기에 개설 된 교과목에 대해서는 계절학기에 개설하는 걸 불허한다.

3) 수강신청기간 이후에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기간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방 법 : 홈페이지(http://www.sehan.ac.kr) ➡ 학사안내 ➡ 인트라넷➡
로그인(아이디 : 학번)➡ 수강정보 ➡ 계절학기 수강신청

-. 수강료 납부

1) 등록기간 :2020.11.25.(수)∼11.26(목)16:00까지 2일간

2) 고지서출력 : 홈페이지 접속 후 수강료 개인별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날짜에 납부

3) 방법 : 인트라넷 ➡ 등록정보➡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은행 납부

* 수강료 미납자의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됨(교무입학처)

-. 폐강

1) 폐강일 : 2020.11.16.(월) 17: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2) 폐강교과목 수강에 따른 개별통지가 없으니, 수강희망 학생은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수강에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정정(폐강교과목 신청자에 한함)

1) 정정기간 : 2020.11.17.(화)10:00∼11.18(수)16:00까지2일간

2) 변경절차 : 폐강과목 공고 후 교무입학처(대학본부 1층) 수업과 면담 후 개별 변경

3) 수강료를 납부한 후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취소된 학생은 정해진 기간 동안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하여 수강신청 하거나 본인 계좌로 환불이 가능함.(수강신청 변경에 따른 차액발생시 차액 환불 및 추가 징수함.)

4) 수강료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교과목과 전산 입력된 교과목이 상이한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하오니 교무입학처로(☏041)359-6055)로 문의바랍니다.

※ 정정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오니 기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1) 개강 전 수강취소(12월14일까지접수)시에 전액환불 가능함(환불신청서, 신분증, 통장사본 지참)

2) 개강이후(12월 15일) 수강 취소시 환불 불가함.



5. 시험 및 성적처리

1) 정기시험(중간·기말고사) : 정규학기에 준하여 실시

2) 계절학기의 경우 별도의 학기로 구분하여 성적 처리.

3) 계절학기 수업에서 취득한 성적은 졸업 학점에 산입하며, 해당학기(2020학년도 1학기)의 학사처분(성적우수, 학사경고, 성적경고, 유급, 장학생 선발, 석차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4) 성적평가방법은 본교 성적처리규정에 의함.



6. 문의처 :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 수업과 ☏041)359-6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