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수업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서브 배너 이미지
  • 참여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정상 수업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경영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0-05-11 09:15

본문

   ♧정상 수업 안내♧

1.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되었던 비정상수업은 5월11일부터 정상수업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정상수업에 따른 학생여러분의 협조를 아래와 같이 당부드립니다.


                       아  래

○수업일시: 20. 5.11(월) 부터

.1교시 : 19:00 

.2교시 : 20:00 

.3교시 : 21:00

○수업요일 : 매주 월, 화

○수업방식 : 오프라인/온라인  정상 수업

○강의실 안내

   .1학년 : 301호

   .2학년 : 303호

   .3학년 A : 601호

   .3학년 B : 602호

   .4학년 : 313호

○수업시간표 : 스마트세한(휴대폰) 개별시간표에서 확인

○수업 참석 주의사항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해야 합니다.

 .입실 전 발열체크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착용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수업 중 강의실 창문을 열어서 통풍을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한 좌석 건너서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 전  발열, 감기, 면역력 결핍, 피곤 등 건강에 이상이 있는 학생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단, 수업 전 교수님께 연락주셔야 출석으로 인정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학년별 지도교수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영암캠퍼스 :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 당진캠퍼스 : 343-813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남산길 71-200
  • 행정실 041-359-6122
  • Copyright 2016 세한대학교 휴먼서비스학과 RIGHTS RESERVED